카테고리 없음

iPad에 대한 모든 정보 알아보기

은도끼호랑이 2020. 7. 20. 13:58


iPad에 대한 모든 정보 알아보기



주간 토크 TV를 들어보면 오프라가 아이패드를 위대한 발명품으로 선언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처음 접한다면, 여러분은 이 훌륭한 장치가 여러분을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에 압도당할 수 있다.


고맙게도, 이 기사는 당신의 아이패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검토할 것이다.




우연히 심각하게 시끄러운 앱을 시작하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없을까? 음소거될 때까지 "vol -" 버튼을 눌러 소리를 빠르게 낮출 수 있다.


설정 메뉴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다른 버튼을 설정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장난감을 살 때 매뉴얼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 필요하다면 아이패드에 하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애플은 모든 제품에 대한 설명서를 인쇄하는 것보다 다운로드 하는 것이 더 쉽다.




새 탭 내에서 새 페이지를 열면 탭이 열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Safari를 사용할 때 링크를 누르고 팝업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팝업 메뉴에서 새 탭에서 새 링크를 열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됨



만약 당신이 구글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변경될 수 있다.


Settings 메뉴에서 Safari에 액세스한 다음 Search Engine을 검색하십시오.


이제 당신이 원한다면 빙과 같은 다른 검색 엔진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iPad를 잘못 배치할 경우를 대비하여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Settings(설정)에서 iCloud(아이클라우드)라는 옵션을 찾을 수 있다.


고유한 Apple ID를 추가하고 화면 하단에서 "내 iPad 찾기"를 선택하십시오.


장치를 잃어버리면 iCloud.


com으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아이패드를 빠르게 음소거할 수 있다.


아이패드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음소거 버튼은 없었다.


이전에는 잠금 스위치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음소거하거나 방향을 잠글 수 있었다.


이제 아이패드를 즉시 음소거하기 위해 볼륨 조절만 하면 된다.




더 빠르고 쉽게 실행할 수 있는 앱으로 이동하십시오! 홈을 두 번 클릭하기만 하면 화면 하단 가장자리에 나타난다.


이 한 가지 속임수는 모든 화면을 스크롤할 필요 없이 시간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다.




배터리 수명을 보호하려면 밝기를 자동 밝기로 설정하십시오.


아이패드는 당신이 있는 방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한다.


이것은 화면 밝기와 함께 사용되는 배터리의 양을 제어하는 좋은 방법이며, 플러그를 꽂지 않고도 iPad 세션을 확장한다.


설정 내 "밝기 & 배경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다.




현재 사용 중인 앱을 보려면 홈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현재 실행 중인 모든 응용프로그램이 포함된 막대가 표시되며, 관련 아이콘을 눌러 액세스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앱들을 기억하게 되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앱들을 종료할 수 있다.




여러분이 기본적인 아이패드 정보를 읽었으므로, 이제 아이패드를 최대한 활용하기 시작할 때 입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아이패드의 모든 기능에 대해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아이패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장치로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것을 연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