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육아 미로에서 길을 찾기 위한 팁

은도끼호랑이 2020. 7. 20. 13:59


육아 미로에서 길을 찾기 위한 팁



양육의 많은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기술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효과적인 부모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적절한 양육 교육을 받는 것이다.




세면대 위에 머리를 얹고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카운터에 엎드리게 하고 얼굴과 눈을 위한 작은 수건을 갖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머리를 물에 담그거나 물을 붓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유아들에게는 상황을 쉽게 만든다.




전환은 모든 미취학 아동에게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이 일을 빨리 바꿔야 할 때, 그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가 끓는다면 피클, 오이, 당근을 좀 식히고 당신의 아이가 메쉬 테더를 사용하여 그것들을 갉아먹게 하라.


다른 것들도 안도감을 줄 수 있지만,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맛이 있는 것을 씹는 것을 더 좋아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에게 들끓는 장치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수록, 그들은 낮에 더 많은 안도감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가족에 아이들을 추가할 때, 당신이 목록의 맨 위에 당신을 돌보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낮 동안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하고, 필요에 집중하며, 다음 도전을 위해 다시 활력을 불어넣으십시오.


당신이 편안하고 행복할 때, 당신의 아이들도 그렇게 느낄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아이들이 미치게 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들르십시오.


비록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결정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천천히 일을 처리하고 차량에 탑승한 모든 사람들의 요구를 인식하는 것은 정말로 여행을 구할 수 있다.


놀이 공간이 있는 공원, 식당, 또는 잔디밭을 열어 아이들이 여행하는 동안 과도한 에너지를 낭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독립적이며, 집안일을 하는 것을 돕는 선택권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그들을 더 중요하게 느끼게 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를 내릴 때는 아이가 은식기를 치우도록 해라.


아이한테 양말 더미를 줘 빨래를 하는 동안 분류하도록 해라.


아이들에게 가족 전체에 이익이 되는 작은 직업을 주는 것은 아이들이 더 큰 무언가의 일부처럼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아이를 입양한 후, 결국에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원래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하며, 일단 준비가 되면 주저하지 않고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볼 것이다.


자식들에게 원산지를 속이는 것은 일단 알게 되면 많은 원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가족 체크포인트 라인을 찾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가장 큰 공항에서 발견될 수 있다.


서두르거나 다른 여행객들을 좌절시킬 필요는 없을 것이다.


공항 보안은 카시트나 신발과 같은 모든 어린이용품을 스캐닝 머신을 통해 넣도록 요구한다.




만약 부모에게 ADHD나 다른 행동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가 있다면, 부모는 아이를 바쁘게 하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아이들은 에너지가 높고 충동을 조절하는 능력이 거의 없다; 만약 그들의 에너지가 긍정적인 방법으로 전달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행동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가 공원에서 야외에서 놀거나 다른 신체 활동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정말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여분의 에너지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들이 버릇없이 굴 때, 가장 잘 쓰는 도구는 긍정적인 강화다.


아이들이 문제에 대해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의 감정을 인정하는 것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종종 그들의 감정을 말로 표현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그들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어떻게 자신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노는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이다.


그것보다, 그들은 놀 시간이 필요하다.


효과적인 육아에는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두는 것도 포함된다.




2시간마다 아기를 화장실에 데려가는 것은 당신의 배변 훈련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유아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지는 않는다.


2시간마다 아이를 배변소에 바래다주는 것은 대부분의 사고를 예방할 것이다.


바쁜 갓난아이는 화장실 쉬는 것을 잊기 쉽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부모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주었기를 바란다.


여러분은 항상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해답을 얻는 것을 돕는 데 필요한 자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