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팁

은도끼호랑이 2020. 7. 20. 14:00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팁



페이스북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페이스북을 통해 노인 셧인, 시골 청년, 또는 국제적인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


단순히 이 정보를 잘 활용하면 페이스북 마케팅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다.




경연대회는 당신의 회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할인 혜택에는 페이지를 "읽기"하는 사용자에 대한 경품이 포함될 수 있다.


어떤 시합이든 항상 끝까지 밀고 나가라.


상을 준다고 하면 꼭 준다.




그룹 대 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페이스북 마케팅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이 탭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현재 기브어웨이는 팔로워들에게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려주는 탭을 가질 수 있다.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더 효과적으로 겨냥할 수 있다.


이는 리드가 판매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절감해 준다.




게시할 모든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중요한 컨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가입자가 업데이트에 대한 관심을 빠르게 잃게 될 것이다.


업데이트가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독점적인 것을 제공하라.


사람들은 좋아하는 수가 많은 페이지에 주목한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모든 사람이 얻는 경품이나 어떤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 버튼을 빨리 클릭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모든 의도는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당신은 판매에 도달하기 위해 매달 목표를 세워야 한다.


그 사람들이 너한테서 사주지 않는 한 좋아한다는 건 아무 의미도 없어.


적절한 영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가입할 무언가를 주어라.


등록하는 것 만으로 유용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관심 있는 사람들과 대화를 지속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가끔 콘테스트를 해보거나, 당신으로부터 특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그들에게 주도록 하라.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바꾸는데 도움을 주는 한 가지 방법은 방문객들로부터 일부 내용을 숨기는 것이다.


숨겨진 정보를 보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더 많은 팬들을 얻게 될 것이다.


SEO를 잃지 않도록 콘텐츠의 일부를 숨겨라.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지를 통해 고객은 쉽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이용할 수 없는 경우 게시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모든 그룹이 거래와 판촉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더 잘 알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귀사의 일반적인 메시징과 완전히 다른 업데이트를 공유하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정치나 당신의 새로운 새끼 고양이를 자랑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추종자들 중 일부는 불쾌하거나 지루할 수도 있다.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려면 개인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마케팅 캠페인이 귀사에 가장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인지 알아야 한다.


넌 방금 아주 효과적인 전략을 배웠어.


너는 그것들을 캠페인의 일부로 사용해야 한다.